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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수분들 질문 하나만 하겠슴다

    조회수 559

    내부에서 dip 호출 하는 곳 후킹하는거랑 dip 힘수 후킹 하는거랑 그리는 거에 차이가 있던데 왜 그런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스트라이드 비교 하고도 배경 같은게 깜빡 거립니다

    배경 그려주는 거랑 캐릭 그려주는 스트라이드에 담기는 값이 같은 거 같은데 또 추가로 비교를 해줘야 하나요

    댓글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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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함수 3곳에 dip 호출 하긴 하는데
    이따가 내부에 캐릭 그려주는 함수 보고 이 함수에서 또 뭐 그려주나 확인 해볼려구용

    2021.09.13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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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만 그려주는 스레드 찾아서 후킹

    2021.09.13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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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아는데 거기는 괜찮은데 dip 함수 후킹으로는 좀 하자가 있길래 그거에 관해서 질문 드린거에요

    2021.09.13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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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p vtable hook 해서 stride값 으로 zbuffer off시키면 무기랑 일부 캐릭 대가리 안보이지라
    stride 쓰지알고 그냥 캐릭터 무기 렌더링 하는곳에서 후킹박는게 좋음

    2021.09.13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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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정답인게
    제가 글에서 말씀 했던 부분이 그거여서 dip 후킹으로 내부 함수 처럼 할려면 방법이 없을까 이게 질문이였어요

    2021.09.13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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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능하긴 하죠
    그러시러면 스트라이드 분기만으로는 불가능하고 좀 편한방법은 리턴값을 조패서 리턴값이 dip 캐릭터 무기 렌더링 함수다 그럴때만 동작 시키던지 노가다 성으로 파라미터 조패던지 그냥 리턴값 비교로 하는게 가장편함

    2021.09.13 1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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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단 감사합니다 :)

    2021.09.1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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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턴 어드레스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16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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