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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속 노딜 스크립트좀 봐주라

    조회수 405

    return function (self,magic)

    local speed

    if(zz_y7.use_attack_speed) then

    return 3

    end

    if (magic) then

    speed = 9

    else

    speed = self.CurrentWeaponAttackSpeed

    end

    speed += self.Entity.PlayerTemporaryStat:GetValue(_CTS.Booster)

    if (speed < 5) then

    return 3

    end

    if (speed > 9) then

    return 9

    end

    return speed

    end


    공속 스크립트 이거 공속치기전에 기본 공속은 어떤거 건들여? 리턴은 쳤을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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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함수 정의: self와 magic을 매개변수로 받는다.
    function (self, magic)

        local speed -- 속도를 저장할 지역 변수 선언

        -- zz_y7.use_attack_speed가 참이면 속도를 3으로 설정하고 함수를 종료한다.
        if (zz_y7.use_attack_speed) then
            return 3
        end

        -- magic이 참이면 속도를 9로 설정한다.
        if (magic) then
            speed = 9
        else
            -- magic이 거짓이면 현재 무기의 공격 속도를 사용한다.
            speed = self.CurrentWeaponAttackSpeed
        end

        -- 속도에 일시적인 통계 값을 추가한다. (_CTS.Booster를 통해 얻은 값)
        speed += self.Entity.PlayerTemporaryStat:GetValue(_CTS.Booster)

        -- 속도가 5 미만이면 3을 반환한다.
        if (speed < 5) then
            return 3
        end

        -- 속도가 9 초과면 9를 반환한다.
        if (speed > 9) then
            return 9
        end

        -- 그 외의 경우, 계산된 속도를 반환한다.
        return speed

    end

    2024.02.27 1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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