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0

    자벞 질문

    조회수 182

    local SkillD = tonumber(cd,Job * 10000) + 1001

    local slv = cd:GetSkillLevel(SkillD)

    buff_ = slv * 10

    buff = true

    wait(1.5)

    _PlayerActiveSkillLogic.DoActiveSkill(SkillD, false)

    wait(0.5)

    buff = false

    return

    end


    약간 이런식으로 굴리는게 맞음 ?

    제발 힌트좀 줘 어려워죽겠네

    댓글0

      게시글 리스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
      공지10-2016709
      5816903:05125
      5816801:07190
      5816710-27165
      5816610-27240
      5816510-27194
      5816410-27175
      5816310-27225
      5816210-27256
      5816110-27245
      5816010-27710
      5815910-26744
      5815810-26547
      5815710-26562
      5815610-26726
      5815510-26855
      5815410-25800
      5815310-25829
      5815210-25800
      5815110-251216
      안내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