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쓰던건데 지금은 테스트안해봤어.. 쓰고 정지먹어도 내탓하지망..
-- 기타 아이템 처리 로직
clear_etc = function()
local MiscItemSlotCount = 0
for slotIndex = 1, cd.ItemMaxSlot[4], 1 do
local item = cd:GetItem(4, slotIndex)
if item ~= nil then
MiscItemSlotCount = MiscItemSlotCount + 1
end
end
if MiscItemSlotCount >= cd.ItemMaxSlot[4] then
for slotIndex = 1, cd.ItemMaxSlot[4], 1 do
local item = cd:GetItem(4, slotIndex)
if item ~= nil then
--이곳에 지정할장소로 순간이동하게 추가
_InventoryLogic:TryDropItem(cd, 4, slotIndex, item.Number)
wait(0.05)
--순간이동전 좌표로복귀하게추가
end
end
wait(1.0)
end
end
attackmo_func = function()
if (usercherck) then
return
end
local LeftControlD = KeyDownEvent()
LeftControlD.key = KeyboardKey.LeftControl
local LeftControlU = KeyUpEvent()
LeftControlU.key = KeyboardKey.LeftControl
clear_etc()
---------------------------------------------
if attackk then -- 평타
_InputService:SendEvent(LeftControlD)
wait(attackspd2)
_InputService:SendEvent(LeftControlU) -- 함수 호출이 해제되면 컨트롤 키를 뗍니다.
end
end
이런식으로수정하면될듯..??
말했지만 정지당해도 내탓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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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 땡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