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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난한 궁붕이들을 위한 적재적소 좌표 조절하기

    조회수 480

            local cd = _UserService.LocalPlayer.WsCharacterData

            local weapon = cd:GetItem(1, -_BodyParts.Weapon)

            local wt = _Items:GetWeaponType(weapon.ItemId)

     

            -- bow/crossbow/tglove

            if (wt == _WeaponType.Bow or wt == _WeaponType.Crossbow) then

                local count = 0

                for i = 1, cd.ItemMaxSlot[2], 1 do

                    local item = cd:GetItem(2, i)

                    if (item == nil) then

                        continue

                    end

                    if (_BulletConsumeLogic:IsCorrectBulletItem(wt, item.ItemId)) then

                        count = count + 1

                        break

                    end

                end

     

                if count == 0 and not rday.use_auto_buff then

                    -- should be change your weapon to public. 1322008 1322007 or others.

                    rday.add_x = tonumber(0.5)

                else

                    rday.add_x = tonumber(2)

                end

            end

     

    궁붕이가 제일 싸죠? 

    대충 자동버프 안쓰고(화살 없어도 화살 나가는 버프스킬) 화살이 없는 경우 코앞으로 거리설정한다는 뜻입니다 

    2차전직 전 초반 육성에 신경을 덜 쓰게 해준답니다 

    장비칸 특정슬롯에 공용 무기를 두고 화살이 없을 경우 무기를 갈아끼는 방식을 작성하려는 찰나 

    퍼져있는 대부분 기능이 로직밴으로 바뀌었다고 들어 때려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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