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y.itemIdThatWillNotDrop = {
4020005, -- 사파이어의 원석
4010006, -- 금의 원석
4010004, -- 은의 원석
4000017, -- 돼지의 머리
4001004 -- '돼지와 함께 춤을'의 땅문서
}
-- Check empty inventory slot
rday.isFullInvenSlot = function(slot)
local cd = _UserService.LocalPlayer.WsCharacterData
local slotCount = 0
for i = 1, cd.ItemMaxSlot[slot], 1 do
local item = cd:GetItem(slot, i)
if item ~= nil then
slotCount = slotCount + 1
end
end
if slotCount >= cd.ItemMaxSlot[slot] then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end
end
-- Filtering inventory item when you drop it
rday.filteringInven = function(table, value)
for _, v in ipairs(table) do
if v == value then
return false
end
end
return true
end
-- Auto drop function
rday.checkInvenFunc = function(self)
if rday.isFullInvenSlot(4) then
if rday.is_full then
return
end
rday.is_full = true
rday.is_drop = true
rday.pick_drop = true
rday.teleported_to_drop = false
local cd = _UserService.LocalPlayer.WsCharacterData
for i = 1, cd.ItemMaxSlot[4], 1 do
local item = cd:GetItem(4, i)
local itemId = item.ItemId
if (rday.filteringInven(rday.itemIdThatWillNotDrop, itemId)) then
_ChatMessageLogic:Add(_ChatMessageType.Yellow, "버릴 아이템: " .. _StringMan:GetItemName(itemId).. ", 갯수: " ..item.Number)
_UserService.LocalPlayer.MovementComponent:SetWorldPosition(rday.safe_pos + Vector2(0.4, 0))
_InventoryLogic:TryDropItem(cd, itemId // 1000000, _InventoryLogic:FindItemPos(cd, itemId), item.Number)
wait(1)
end
end
else
rday.is_full = false
rday.is_drop = false
rday.pick_drop = false
end
end
댓글3
왜이리 더럽게짯노
이정도면 그래도 보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지 않을까요.. ㅠㅠ
너무어지럽다 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