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der잘만들었네 ㅇㅇ.. 근데 imgui 디자인좀 우찌 해봐.. 그리고 나 하나만 좀 알려주셈 line of sight fastcall로 쓸때 인자 4개인가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디버깅 해봤더니 첫번째 인자가 구조체 형식으로 돼있던데 이게 아마 플레이어 오브제긑 구조체인듯 함.. 두번째 인자는 output 인데 이것도 플레이어 오브젝트 구조체 더미 만들어서 거기다가 넣어주는것 같음 세번째 인자는 int 형식인데 인덱스인지 뭔지 모르겠고 네번째 인자는 타입인것 같음 콜하는부분 보면 lineofsight(a1, &a2, a3, 0) 이렇게 쓰이더라 디버깅해서 봐도 세번째 인자랑 네번째인자는 뭔지 모르겠다 도움좀 1ㄷ1 ㅎㅎ2023.10.14 11:45
댓글19
메모리 야무지게 건들였네 ㅅㅌㅊ
ㅁㅊㅋㅋ
써보고싶다
ㅆㅅㅌㅊ
잘만들었네 ㅇㅇ.. 근데 imgui 디자인좀 우찌 해봐..
그리고 나 하나만 좀 알려주셈 line of sight fastcall로 쓸때 인자 4개인가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디버깅 해봤더니 첫번째 인자가 구조체 형식으로 돼있던데 이게 아마 플레이어 오브제긑 구조체인듯 함..
두번째 인자는 output 인데 이것도 플레이어 오브젝트 구조체 더미 만들어서 거기다가 넣어주는것 같음
세번째 인자는 int 형식인데 인덱스인지 뭔지 모르겠고
네번째 인자는 타입인것 같음 콜하는부분 보면 lineofsight(a1, &a2, a3, 0) 이렇게 쓰이더라
디버깅해서 봐도 세번째 인자랑 네번째인자는 뭔지 모르겠다 도움좀 1ㄷ1 ㅎㅎ
이런놈이 소스를 파네마네 ㅋㅋㅋㅋ 에휴
뭐 어떰.. 어느정도 아는건 맞고 내가 실력 과시하면서 야랄은 안했잖노 딱 내가 아는 선에서만 ㅇㅇ
어느정도도 모르는데 흠
왜그러셔 홍승은 무적인거 모름?.. 8년을 이러고 치닷으로 시작해서 이러고 있는데 뭐 ㅋㅋ
우직해서 보기는 좋네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1ㄷ1걸게요
인자에 플레이어 오브젝트 구조체 안들어가는데 혹시 부모님이 대신 분석 해주신건가요?
비슷해가지구 착각할수도 있죠 뭐
이정도 독학으로 가능한 수준임?
그럼요
ㅇ
후아님 저 DR 관련 질문 좀 하려는데 1:1 가능한가요
레지스터요?
네 1:1로 질문 좀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