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0

    서든어택 ES* 질문

    조회수 521

    WorldToScreen 함수보니까 

     

    class Function Local.WorldToScreen(VectorWorld : D3DXVECTOR3; Out Screen : D3DXVECTOR3) : BOOL;
    Var
     ProjectionRead, ViewRead : Array [0..15] of Single;
     Projection, View, World : TD3DXMatrix;
     Viewport_ : TD3DViewport9;
    Begin
     Try
       Result := False;

       ReadProcessMemory(mem.GetHandle, Pointer(Local_View - $80), @ViewRead, SizeOf(ViewRead), PNativeUInt(nil)^);
       View := _D3DMATRIX(ViewRead);
       ReadProcessMemory(mem.GetHandle, Pointer(Local_View - $40), @ProjectionRead, SizeOf(ProjectionRead), PNativeUInt(nil)^);
       Projection := _D3DMATRIX(ProjectionRead);
       ReadProcessMemory(mem.GetHandle, Pointer(Local_View), @Viewport_, SizeOf(Viewport_), PNativeUInt(nil)^);
       D3DXMatrixIdentity(World);
       D3DXVec3Project(Screen, VectorWorld, Viewport_, Projection, View, World);

       if Screen.Z < 1 then
         Result := True;
     Except
     End;
    End;

     

    월드내에 캐릭터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할려면 이 함수를 거쳐야한다고 하는데 

     

    변환할때 필요한 Viewport_, Projection, View, World 이값을 얻는방법 Local_View < 이 값을 찾는방법좀 알려주세요 화면상으로 내 카메라 X,Y 조절 가능한 앵글 값인지 무슨값인지 영문을 모르겠는데 이런질문 해도되는진 모르겠는데 혹시 활정대상이면 글 내릴테니 알려주세요 

    댓글3

    회원프로필

    [view_angle]
    48 8B 0D BB 7C 7C 00 48 8B 05 6C 9A 70 00 48 8B 89 E8
    cshell + 1718530

    2024.04.30 18:09
    회원프로필

    F5086E

    2024.04.30 18:10
    회원프로필

    11좀 걸어주세연

    2024.04.30 19:20

      게시글 리스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
      공지10-206267
      854519:4720
      854410-22115
      854310-2247
      854210-2260
      854110-22122
      854010-2164
      853910-2198
      853810-20292
      853710-20123
      853610-2069
      853510-20227
      853410-20261
      853310-19183
      853210-19105
      853110-18156
      853010-1878
      852910-18133
      852810-18208
      852710-1869
      안내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