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0

    인피니티 fastcall 왜 팅기는지 아시는분

    조회수 713

                UINT64 changeWeaponFunctionAddress = CSHELL_BASE + CHANGE_WEAPON_FUNCTION_OFFSET;
               __int64(__fastcall* changeWeapon)(UINT64, int, int) = (__int64(__fastcall*)(UINT64, int, int))(changeWeaponFunctionAddress);

               changeWeapon(CSHELL_BASE + CHANGE_WEAPON_PARAMETER_OFFSET, 2107, 0);

    이렇게 쓰는데 무기 변경은 되는데 한 1분 있으면 에러창 뜨면서 팅김

    왜그런지 아시는분 ㅠ

     

    댓글2

    회원프로필

    소스 판사람한테 물어보시면 될듯

    2024.09.14 21:25
    회원프로필

    아쉽지만 본인이 분석해서 짠 소스입니다,,

    2024.09.15 09:01

      게시글 리스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
      공지10-206922
      883510:2622
      883407:5179
      883305:5787
      883205:5254
      883104:1464
      883000:4685
      882900:0073
      882801-30112
      882701-3079
      882601-3092
      882501-3074
      882401-30144
      882301-3051
      882201-30120
      882101-30133
      882001-29181
      881901-29204
      881801-2963
      881701-2981